헤어제품

[려] 진생보 샴푸

돌프곰 2012. 4. 10. 22:40

 

 

려 진생보 샴푸입니다.

저는 홈플에서 400ml 2개를 판매하는 기획세트를 구입했고요.

개별단가는 400ml 19,000원이 정가에요.

 

려 진생보라인은 모근, 두피, 모발의 노화를 해결해주는 라인이라고 해요.

 

저는 지성두피이고 모발은 건강한 편이나 부분적으로 손상된 부분이 있습니다.

평소 샴푸 2번을 해주고 하루라도 머리를 안감으면 바로 뾰루지가 올라와요..

 

평소 려 청아모, 함빛모, 자양윤모 지성용을 번갈아 사용하고 따로 트리트먼트를 하지는 않습니다.

 헤어에센스를 발라주는 것으로 마무리합니다.

 

 

려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려 진생보 라인의 설명이에요.

 

 

 

 

이 제품은 예전의 모림 바이탈리치 샴푸와 려 흑운모 샴푸의 중간 정도 향이 납니다.

살짝 톡 쏘는 듯하면서 삼 냄새가 강하게 나요. 한방향이 강해요.

두피냄새가 있으신 분들은 이 향과 섞이면 머리냄새가 좀 심하게 느껴지실 듯 합니다.

 

려 청아모 사용시 두피가 개운하고 세정력이 우수해서 지성두피인 제가 쓰기에 좋은 장점이 있지만

과도하게 건조해질 우려가 있고 매일 쓰기에는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단점이 있는데요.

(물론 트리트먼트를 매일 해주시면 무방하지만 저는 샴푸만 하는 편이어서요,,)

 

함빛모의 경우 촉촉한 사용감으로 모발이 건조해지지 않지만

지성두피가 매일 쓰면 간혹 두피에 뾰루지가 올라올 때가 있는 단점이 있어서

저는 청아모와 함빛모를 번갈아가면서 쓰는 편이었어요.

 

려 진생보의 경우 두피가 개운해지고 뾰루지가 올라온 날 머리를 감으면 다음날 뾰루지가 바로 들어갈 정도로 두피진정기능도 우수하면서도

모발이 지나치게 뻣뻣하거나 푸석해지지 않아서 맘에 듭니다.

 

저나 저희 가족은 려 샴푸를 쓰면서 두피진정도 되고 모발이 빠지는게 줄어서 잘 쓰고 있는데요.

진생보 라인은 청아모와 함빛모의 장점만 취한 좋은 제품이어서 계속 구입해서 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