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클렌져

[스크랩] 미로 딥클리어 클렌징오일

돌프곰 2007. 10. 23. 15:27

중이미지보기

180ml에 저는 인터넷에서 9800 원줬어요^^*

미로 포어클리어폼과 함께 샀는데 기존에 쓰던 가네보 나이브 클렌징오일이 이제서야 바닥을 보여서 개시했어요~~

먼저 거의 100점을 주고픈데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징오일들과 비교해볼께요.

DHC클렌징오일은 열 통 이상 사용했구요(제가 클렌징을 잘 못바꿔도 얼굴에 뾰루지들이 올라와서 클렌징 종류는 한 번 맘에 들면 오래 충성하는 편이라서요)

제니스웰 과 가네보 나이브 오일,로레알은 최근에 사용해봤구요..

옛날에 고앤강 클렌징오일,케사랑파사랑,티스 뭐 이것저것 써봤는데 DHC와 제니스웰, 나이브와 비교를 할까해요.

 

저는 메컵시 눈화장은 아이리무버를 사용하기 때문에 마스카라가 잘지워지는지 그런건 잘 모릅니다.

그냥 선크림바르고 파우더 한 날에는 눈가에도 클오로 지우기는 하는데요,기본적인 마스카라,아이라이너는 클오보다도 전용리무버를 사용해야 한다는 주의이기 때문에요^^;

일단 눈화장안 한 날들 이 클오들은요,,일단 오일이기 때문에 눈에 닿음 뿌얘지긴 해요.

그렇지만 제 눈도 좀 민감한 편이긴 한데요(충혈잘되고 안구건조증있구요,,항상 핏발서있구요-.-)

그다지 이 네 종류의 클오들은 눈에 들어갔을 때 아주 시리지는 않았어요.

물론 제 주관적인 견해니까 눈가가 정말 예민하시면 눈가는 꼭 아이리무버를 사용하세요!!

 

오늘은 우체국가려고 선크림바르고 파우더 한 상태였어요.그래서 눈가도 도전했어요.

미로 클오도 눈가가 그다지 시리지는 않았어요.. 이 정도면 순한 편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시세이도 아넷사 마일드 선스크린을 사용하는데요..

제가 클오를 고르는 기준은 아넷사를 잘 지워줄 수 있냐??입니다.

물론 클렌징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듯한 DHC는 아넷사를  잘 지워줘요.

네 가지 중 클렌징력을 비교하자면 DHC = 미로 > 제니스웰 = 나이브 정도 되겠어요.

클렌징오일 특유의 텁텁하고 되직함은 DHC > 제니스웰 > 나이브 = 미로 이 순서로

미로가 가장 물같이 묽습니다. 나이브도 묽어서 제가 전에 리뷰올렸어요.

조금 더 대중적인 로레알 클오와 유사한 점성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클렌징오일이지만 상큼한 타입이랄까요? 묽어서 핸들링이 용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

되직한 오일스러운 클오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이런 점에서 미로는 착합니다.

되직한 녀석들은 아무래도 롤링할 때 피부에 주름이 더 생기는 것 같긴 하죠-.-

 

아넷사를 바르시면 클오로 맛사지한 후 폼클 세안을 거의 2회를 권장드리는데요,

폼클 한 번에 꽤나 만족스러운 세정력을 보였어요.

물론 지금 사용하는 미로 폼클이 세정력이 좋아서 그런 점도 있겠지만 세정력은 매우 우수합니다.

아넷사바르고 손에 묻은 것도 저는 항상 클오를 사용해서 지워내는데요.

미로 클오로 문질러주고 비누칠 1회했는데 손이 뽀드득 씻겼으니까요.

예를 들자면 티스오일은 세정력은 좋은데요(피지알갱이도 가끔은 빼주고요)

티스 오일 자체가 미끄덩거려서 세안을 해도 잘 씻겼다는 느낌이 없어요,

아넷사를 사용하기 전에 꽤 오래전에 티스를 사용했었는데요.일반적인 자차를 발랐어도 잘 지워진다는 느낌을 못 받을 정도로 티스는 물과 잘 안친해요-.-

그래서 티스는 한 통 사용해보고 제게 버림받았어요 ㅎㅎ

 

바르고 물이 닿기도 전부터 살짝 녹여내는건지 물기없는 손과 얼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얗게 변해가는 현상이 바로 나타나주더군요.. 물론 일차 클오로 마사지해주시고 손에 물기를 살짝 뭍혀서 유화시키는 과정을 해주시면 더 클오로서 효과를 나타낸다는 거 아시리라 생각하구요^^

이 점이 다른 클오들과 달랐어요. 바르고 나서 맛사지하면서 클오가 메컵을 잘 지워주는지 의문이 들곤 하는데요.그렇다고 클렌징크림이나 로션처럼 티슈로 닦기도 그렇구요, 클오는 일반적으로 물과 살짝 섞이면서 유화과정을 거쳐야 세정이 잘 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물기없게 보관해야하구요.

이 점이 뭔가 시각적인 효과를 줬어요. 아!!클렌징이 되고 있구나 하구요 *^^*

 

향은 그린티향입니다. 상큼하지요..

(여기서 드는 의문하나!! 진정 녹차 향이 이런겁니까??)

아덴 그린티향,참존 징코 폼클향도 그린티 향이라고 하는데요, 제 생각엔 녹차향이 어떻게 이런 상큼한 향이라는 건지 의문입니다.. ㅎㅎ

제품설명에 녹차씨 오일 함유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 향인가봅니다..

뭐 향은 상큼하니 좋습니다. 로레알과 나이브도 향이 상큼하니 좋아요.~~

 

용기도 뚱뚱한 타입이 아니라 슬림해서 잡기도 좋구요^^

전에 나이브오일은 펌핑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사용상의 불편함이 있다고 올렸는데요.

미로는 펌프식이라 사용도 쉬워요^^; 물론 조금 많이 나오는 편이에요.

한 번 펌핑시 나오는 양은 티스와 유사합니다..

전 클오를 푹푹 쓰기 때문에 적당했어요.

저는 당분간 미로 클오에 충성할거 같아요.

 

저랑 동생들 모두지성인데요,저는 여드름이잘 나는 지성피부에요^^*좀 민감한 편이구요.유분감많은 제품은 바로 뾰루지들이 출몰하구요-.-

제 동생들도 순하다고 맘에 들어라 하더라구요 ㅎㅎ

이상 간단한 리뷰였어요^^*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