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클렌져

[스크랩] 가네보 나이브 클렌징오일^^

돌프곰 2007. 10. 23. 15:23

중이미지보기

▶ 상품명 : 가네보 나이브 클렌징 오일

▶ 용량 : 170ml

▶ 상품설명
제거하기 어려운 오래된 각질과 피지, 짙은 마스카라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워셔블 클렌징 오일
피지와 유사한 식물성 마카데미아 너츠 오일이 배합되어 피부와의 친화력이 좋아 모공안의 노폐물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수용성의 산뜻한 타입의 오일로, 물에 잘 씻겨 끈적이는 느낌이 없습니다.
올리브 오일 (보습성분) 배합
은은한 후레쉬 후로랄 향기

 

이게 설명이구요 가격은 7500원줬어요~~

제가 이제껏써온 클렌징 오일은 케사랑파사랑,DHC,고앤강,미샤,티스,로레알,제니스웰 인데요.

가장 제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은 DHC입니다.

그런데~~~ 또 좋은 녀석을 발견했어요!!

가네보 나이브시리즈 폼클을 수십통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지만 선뜻 클렌징 오일을 사용해보기는 꺼려졌었는데요,제가 클렌징을 소홀히 하면 피부가 바로 알아채고 분노의 여드름들을 올려주시다보니 클렌징제품을 함부로 바꾸기가 그랬었어요.

일단 사용해 본 소감은요,90점은 족히 되요!!

클렌징오일 특유의 미끄덩하면서 기름기 냄새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할 거 같아요.

윤주님께서 추천하셨던 로레알 오일보다 더 향기롭구요(물론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로레알오일처럼 롤링감이 편해요.아무래도 DHC는 롤링할 때 조금 뻑뻑한 감이 있거든요.

미샤나 티스처럼 클렌징하면서 물로 헹궈냈을 때 피부표면에 유분감이 잔뜩 남는 현상도 없이 개운하게 헹궈져요. 물론 클렌징폼으로 세안하는 건 필수지만요^^

가격도 참 착하니 좋은 것 같아요~~

 

10점이 빠지는 건 용기사용의 좀 불편함때문인데요. 일반 클렌징오일들 처럼 펌프식이 아니라 뚜껑을 열고 손바닥에 덜어써야하는 스탈이라서요.위 사진 그림속 스티커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위에 뾰족하게 손잡이처럼 되어있어서 잡고 열면 잘 열리긴해요.

뚜껑이 똑딱이처럼 열고닫는스탈이에요(말솜씨가 부족해서 --;)

그 점 빼곤 만족했어요.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