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한율] 고결미백 크림

돌프곰 2011. 2. 4. 15:07

 

 

 

사진을 올리고 보니 전부 흔들렸네요...하아....어차피 리뉴얼되어서 이건 구형이니까 그냥 리뷰올리겠어요 ㅠ.ㅠ

 

저와 저희 엄마가 사랑하는 한율에서 고결미백 라인이라고 기존의 장양미백라인을 리뉴얼해서 작년에 출시했었습니다.

고결미백 라인은 에센스.크림,선크림이 있었고요.

에센스는 50ml에 13만원,  크림은 60ml에 12만원이에요.

 

저는 에센스를 사서 엄마에게 드렸는데 엄마가 효과를 보셔서..

귀얇은 저로서는 재구매로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두통째 쓰시고 전 받은 샘플을 쓰곤 했어요.

그러다가 크림도 끌려서 사놓고 단지형 샘플로 받은 크림을 열심히 썼는데요.

곧 정품을 개시해야지 맘먹었더니 고결미백 라인이 또 리뉴얼되었어요..흑..

 

한율 제품이 보통 기능성 라인은 에센스.크림을 먼저 출시하고 추후 스킨,로션을 추가로 출시하는 경향이 있던데

그렇게 출시하면서 기존 제품을 리뉴얼했네요. 용기도 바뀌었어요.

 

 

 

 

엘지의 한방화장품은 약간 중국스러운데

아모레퍼시픽의 한방은 한국적인 느낌이 나서 좋아요.

화장품 케이스에 별 감흥을 못느끼지만 한율 제품은 케이스가 예뻐서 단독샷을 넣어봤습니다.

 

사진 크기를 안줄였더니 더 흔들린게 티나네요..하하...

 

 

 

 

속마개는 덮어져있는 비닐 수준이에요.

 

 

 

스패츌러도 들어있습니다.

 

 

고결미백 에센스는 기미와 잡티를 지워준다는 컨셉인데요.

고결미백 크림은 개선된 부분을 재생시켜준다는 컨셉이에요.

평소 에센스나 크림이나 그게 그거여서... 둘 중 하나만 쓰는 편인데

이건 제품 컨셉이 다르게 잡혀있어서 왠지 둘다 써봐야 할 것만 같았어요.

물론 에센스- 크림 두개 다 바르는 조합은 엄마가 하시고 전 둘 중 한개만 바르곤 했습니다.

 

 

 

 

한율 특유의 한방향이 은은하게 나는 제품이고 흰색의 크림입니다.

 

제가 중지성피부이고 겨울에는 중성피부가 되는데요.

가을에 딱 좋았어요. 즉..겨울철 건조한 계절에 건성피부가 쓰기엔 턱없이 건조한 제품입니다.

보통 화이트닝 라인이 좀 건조한 면이 많지만 한율 고결미백 라인은 심하게 건조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겨울에는 크림을 건성피부가 쓰기엔 부족합니다.

 

저희 엄마는 극진 스킨 - 고결미백 에센스 - 고결미백 크림 조합으로 쓰시다가 건조하다고

극진스킨 - 고결미백 에센스 - 극진 로션 - 극진 크림 또는 이자녹스 테르비나 크림 조합으로 바꿔서 쓰고 계십니다.

 

평소 봄가을에 촉촉한 면이 있는 화이트닝 크림으로는 괜찮지만

겨울용은 아니고요...

 

수분감도 많고 모공부각없이 안색도 맑아져서 좋았어요.

피붓결정돈도 잘 해주고 두루두루 복합적인 기능을 해줬습니다.

화이트닝 외에도 피부가 전반적으로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한율의 가장 좋은 제품은 극진크림이지만 2번째로 맘에 드는건 고결미백 라인이에요.

 

올해 고결미백 라인이 제대로 갖춰졌는데요.. 어느 정도 화장품재고가 줄어들면 구입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