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아이오페 IPL이펙터

돌프곰 2007. 11. 14. 11:32

1제는 반투명한 묽은 제형을 지니고 있어요. 손에 덜면 주르륵 흐를 정도로 묽어요.

안네마리의 아쿠아로즈에센스와 유사한 질감입니다.저는 2번 펌핑해서 발라줬어요.

바르고 나면 약간 끈적임이 남지만 저는 이 정도 끈적임은 괜찮았어요.

1제를 바르고 좀 톡톡 두들겨준 다음에 2제를 바릅니다. 2제는 흰색으로 일반적인 크림의 제형인데요,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 느낌이랄까?

바르고 나면 2제의 유분으로 인해 얼굴이 반들반들 광이 납니다.

2제까지 바르고 나서 2~3시간 정도는 계속 얼굴에서 광나요 ^^

 (유리아쥬 이제악아하크림을 바르고 자고일어나면 아침에 얼굴이 반들반들하잖아요?

그런 비슷한 유분감이에요.)

그렇지만 아침에 세안시 유분이 심한 편은 아니었어요.

이 제품은 1번 반정도 펌핑해서 발라주면 충분했구요. 팔자라인 부위에는 좀 덧발라줬어요.

3ml가지고 저는 11일간 사용했어요 (제가 기초제품을 적게 바르는 편은 아니에요.

충분히 발라준다고 발랐는데 1제는 11일간 사용했고 2제는 14일간 사용했는데 아직 남았어요)

1제를 일차적으로 발라주고 2제를 발라줘서 그런지 2제를 사용할 때는 조금 더 적은 양으로도 충분해서 두 가지를 바를 때 양을 조금 다르게 발랐어요.

 


울긋불긋한 기운도 많이 감소했고 피부가 좋아져서 참 맘에 듭니다.

물론 이 제품이 유분감이 있기 때문에 자고 일어나면 뾰루지가 나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심한 뾰루지가 아니라 작게 나는 편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을 보면 얼굴이 좀 반질반질하지만 붉은기는 많이 줄어있어요.

 

제가 평소에 잘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보통 이마에 좁쌀여드름이 나거나 볼에 크게 뾰루지가 나는 편이었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이마에도 거의 나지 않고 볼에도 작은 뾰루지들만 났어요. 이 제품이 유분이 있지만 딱히 제 피부에서 심한 뾰루지를 유발하지는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여름내내 너무 번들거리는 것이 싫어서 보송보송한 제품위주로 사용하다보니 푸석해지고

모공이 조금 늘어나서 볼과 코에 모공이 확장된 것이 눈에 띄었었는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모공이 약간 작아졌어요,

아무래도 탄력없던 피부에 탄력이 좀 붙어서 모공이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안색이 개선되었어요.

평소에 메컵을 잘 하지 않고 맨얼굴로 있는 편이라서 얼굴이 칙칙해진게 눈에 띄고 있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톤이 좀 더 밝아지고 맑아졌어요.

매일 보는 가족들도 그걸 알아채고 피부가 좋아졌다고 말을 해주곤 합니다.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 흉터와 함께 볼의 붉은기가 육안으로 보면 많이 줄었어요.

 

그리고 각질도 많이 가라앉아서 얼굴이 편안해졌어요.

푸석하고 당김있던 피부가 촉촉함이 늘었다고 할까요? 유분은 있지만 굉장히 편안한 편입니다.

그리고 피붓결이 많이 매끈해졌어요.팔자주름은 조금 더 써봐야 알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