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더마 링클클리어 키트

헤라 더마 링클키트 눈에 보이는 변화~!!

돌프곰 2008. 6. 9. 13:48

더마라인의 총정리에요~!!

 

위 사진은 2일과 2주후 사진이에요.

첫날은 더마라인 첫사용하느라 덤벙거리다가 사진을 찍지 않았어요.

전반적으로 팔자라인이 살짝 흐려졌습니다.

물론 아직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건 아니에요.

얼굴살이 별로 없어서 도드라져보이는 팔자라인이 좀 신경쓰였는데요.

무엇보다도 피부탄력개선으로 팽팽해진 얼굴이 맘에 들어요.

특히나 기대하지 않았던 부수적인 수확으로 모공늘어짐 완화가 맘에 듭니다.

 

 

 왼쪽은 3일째. 오른쪽은 2주 사용후에요.

저는 저녁에만 사용하고 게다가 세럼의 잔여물은 닦아냈기 때문에

효과가 미약했지만요. 그래도 안색개선의 효과와 함께 잡티완화는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제가 기존 헤라제품들은 트러블이 잘 생겨서 잘 안썼는데

더마라인은 리치함에도 불구하고 트러블이 심하게 생기지는 않았어요.

세럼만 약간 좁쌀을 유발할 뿐. 크림은 다른 트러블이 없었어요^-^

 

혹시라도 사용중에 트러블이 생기시면

마사지후에 오떼르말로 세럼의 잔여물은 닦아내시고

크림은 부분적으로 얇게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엄마의 2주 사용기

 

엄마는 건강한 중건성피부인데요. 팔자라인이 좀 심하세요.

 

 

 

왼쪽은 첫날. 오른쪽은 2주 후의 사진이에요.

피부가 전반적으로 안색도 맑아지시고 잡티도 많이 흐려지셨어요.

특히나 더마소닉으로 중점적으로 마사지해주신 부분은 특히나 잡티가 옅어지더라구요.

제가 사용한 제품이 링클 키트임에도 불구하고 더마소닉의 사용으로

피부혈행이 좋아진건지 엄마의 숙원사업이신 안색개선의 효과도 누렸어요^-^

팔자라인은 정말 많이 옅어지셨구요.

코에서 시작하는 주름이 벌어지고. 입꼬리 근처의 주름은 굉장히 많이 펴지셨어요.

팔자주름 근처의 미세한 잔주름도 많이 펴졌구요.

 

더마링클제품을 사용하면서 엄마와 많이 시간보내고

엄마의 피부에 더 관심가져서 저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엄마의 주름이 많이 펴지셔서 매우 즐거웠구요.

반신반의하면서 더마소닉의 기능에 의구심을 가졌던 제게.

헤라 더마라인은 참으로 똑똑하고 영리한 제품이란 걸 알려줬어요 ^^

 

무엇보다도.

중성.건성피부시라면 더마제품을 추천합니다.

저처럼 트러블이 잦은 피부나 지성피부라면 꼭 테스트해보시고. 겨울에 쓰세요.

처음에는 좀 무거운 느낌이었는데 적응되니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

그렇지만 여름에 쓰기에는 좀 버거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스팟세럼만 따로 구입가능하다면 구입해보고 싶어요~!!

하루 5분 투자로 맑고 고운, 한결 어려진 피부를 만나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