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아이오페]화이트젠 앰플 에센스

돌프곰 2011. 7. 25. 18:33

 

 

화이트닝 에센스 추천글에 자주 보이는 아이오페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입니다.

저는 트러블이 자주 생기고 피부가 안좋은 편이라서 화이트닝 제품에 민감한 편이에요.

 

전에 헤라 화이트릭서 에센스는 잘 맞았지만 리뉴얼된 이펙터 같은 경우는 안맞아서 뒤집어지고..

오휘 어린빛에센스도 쓰다보니 피부에 안맞아서 안쓰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쓰면서 별반 차이가 없을 거라 생각하면서 쓰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전후 비교사진을 찍을 생각도 안하고 쓰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생각해보니 피부톤이 고르게 바뀌고 있더라구요?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를 구입하면서 받은 샘플들이 정품 절반 용량이었는데 30ml 가량 사용하고 쓰는 리뷰입니다.

 

50ml에 9만원이에요.

이 앞에 쓰던 한율 고결미백 에센스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효과가 더 좋아서 맘에 들어요.

 

작년에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 에센스가 출시되면서 아리따움에서만 판매를 했었어요.

저는 작년부터 마트 아모레 매장에 주로 다니다보니 굳이 이 제품을 사러 아리따움에 가기는 귀찮았었는데

작년부터 진작 쓸 걸 하는 후회가 될 정도에요 ㅎ.ㅎ

 

올해는 마트매장에서도 판매를 하고요. 기획세트 구성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이 라인에서 스킨은 예전 화이트젠 라인보다 점성이 있으면서도 촉촉하게 바뀌었고요.

화이트젠 크림은 밤타입으로 유분기가 약간 있는데 이상하게 기름기로 느껴지지는 않아요.

화이트젠 클렌징폼은 세안후 벌개지는 피부인 제가 쓸 때 벌개지지 않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아직 로션과 선크림은 안써봤어요 )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는 에센스 안에 앰플이 들어있다는 어찌보면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긴 하는데요.

(그래서 작년에 구입하지 않았어요. 아이오페 화이트젠 캡슐 에센스라면 모를까? ㅎㅎ^^;;)

그만큼 한번에 피부톤을 잘 잡아준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되는 제품입니다.

 

 

 

 

투명한 에센스에 흰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펌핑하면 캡슐이 으깨져서 투명한 에센스에 하얀 입자가 섞여서 나와요.

 

 

 

펌핑입구는 무난한데 약간 눌러쓰기에 불편한 느낌은 있어요.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는 화이트닝 에센스치고는 촉촉한 편이에요.

저는 세안후 토너와 화이트젠 앰플에센스만 발라주고 있어요.

저희 엄마는 중건성피부인데 촉촉한 토너와 이 제품만 바르면 충분하대요.

 

이 제품을 쓰다가 며칠 안쓸 때 느낀 점은 앰플에센스가 각질정돈효과가 우수하다는 건데요.

앰플에센스를 쓰는 한달동안 각질제거를 따로 하지 않아도 피붓결이 깔끔했습니다.

다른 제품을 쓰다보니 얼굴에 각질이 쌓인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 쓰고 있었는데 앰플에센스가 각질제거 능력이 우수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

 

저는 얼굴색 자체는 밝은 편인데 트러블로 인한 얼룩과 붉은기가 있습니다.

예전에 블로그에 제 맨얼굴 사진을 종종 잘라서 올렸는데 그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부톤의 불균형이 심각했어요 ㅜ.ㅜ

그 이후에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아직도 피부톤이 얼룩덜룩한 부분이 많아요.

앰플에센스를 쓰면서 일주일 정도 지나니 전반적으로 안색이 맑아지고 메컵할 때 가릴 것이 줄어들더군요.

한달 쓰고 잠시 중단한 상태인데 확실히 요즘의 맨얼굴은 예전에 비비크림을 바른 얼굴보다 더 깨끗해졌어요.

 

저는 화이트닝 제품을 일년 내내 쓰는 편은 아니지만

저희 엄마는 화이트닝 에센스를 꾸준하게 쓰세요.

엄마가 한율 고결미백에센스를 2통 쓰셨는데

한율 고결미백에센스를 쓰실 때보다 아이오페 화이트젠 앰플에센스를 쓰실 때에 더 효과가 좋았어요.

특히 목에 생각날 때 조금씩 앰플에센스를 발라주셨는데(매일도 아니고 가끔 생각날 때 바르고 남은 것을 목에 닦았대요 ㅋ)

목에 시커멓게 타서 자리잡은 흔적이 옅어졌어요 +.+

 

이 제품은 꼭 재구매해서 또 쓸거에요^^

 

총평

촉촉한 화이트닝에센스. 각질제거능력이 우수함.

피부가 예민한 분들은 테스트를 해보시는게 좋을 듯.

각질제거능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예민한 분들은 눈가는 피해서 바르시는게 좋아요.

따로 스팟제품을 병행하지 않아도 피부톤이 정돈되고 얼룩도 흐려짐

화이트닝에센스로 유명한 아이오페다운 제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