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스크랩] [안네마리]퓨리파잉라인 페이셜크림

돌프곰 2007. 10. 23. 15:37

75ml에 43,000원이에요.

퓨리파잉라인이 그렇듯..역시 향은 안좋습니다.

홈피설명에는 시원하고 달콤한 향이라는데.. 흥.. 뻥이에요.

좀 특이한 향이에요.

이 라인이 클렌징젤,토너,크림,팩,스팟스틱으로 나오는데 클렌징젤하고 크림만 사용해봤어요.

 

제가 안네마리에 문의한 결과

토너에만 약간의 살리실산이 함유되어있대요. 클렌징젤이나 크림에는 전혀 안 들어있답니다.

결론은 아하나 바하에 트러블있으신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아요, ^^;

 

이름 그대로 크림인데 유분기가 적은 제형이랄까.. 바르면 촉촉하긴 해요.

저는 지성피부라서 지금은 조금 버겁게 느껴지는데 확실히 어제부터는 찬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조금 더 낫네요. 

제가 원래 끈적이는 제품은 싫어하는 편이라 더 그럴거에요..

크리니크 안티블래미쉬모이스춰라이져보다는 더 되직한 타입이에요.이 제품은 크림이니까요 ^^

바를 때 잘 스며들고 흡수력도 좋은 편입니다.

 

성인여드름에는 지성피부만 있는게 아니니까 지성이 아니신 분들에게 더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같은 지성피부는 찬바람이 불면 사용하기 좋을 질감입니다.

 

제가 오휘트러블라인은 사용하면 더 트러블이 생겼었는데 (오휘가 유분기가 좀 있어서 그 유분때문에

뾰루지들이 더 올라왔었어요.)

이 제품은 유분이 있긴한데 뾰루지는 더 안났어요,

그냥 참 순한 여드름용 크림이랄까... 더 이상 심해지지 않고 아주 살짝 진정되는..

 

유리아쥬의 이제악라인보다 더 순한 것 같아요, 

 여드름 짠 부위에 발라도 전혀 자극없고..

피부당김그런거 전혀 없이 촉촉한 타입입니다.

여드름라인들이 보통 건조한 편인데, 겨울에 관리차원에서 사용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건성이신 트러블피부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눈에 띄는 트러블감소효과는 없다는 것~!!

매우 순한 여드름용 크림을 찾으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