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스크랩] [안네마리보린] 나투로좀 네이쳐 이펙트 플루이드

돌프곰 2007. 10. 23. 15:31


♣ 나투로좀 네이처 이펙트 플루이드 특징
- 피부 쳐짐 완화, 보습기능으로 피부 개선을 돕는 스페셜케어 에센스입니다.
- 피부 순환을 돕고 세포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최고의 식물성분 임모르뗄과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크리스테 마린 성분이 빠르게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 줍니다.
-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맑은 피부톤을 유지시켜주며, 고급스러운 향기는 제품의 특별함을 더합니다.
♣ 주요성분
- 크리스테마린(CristeMarine)
- 화이트 티 (White tea)
- 세라마이드 3+6(Ceramide 3+6)
- 히아루론산 (Hyaluronic acid)
- 마카다미아 너트 오일(Macademia Nut oil)


50ml에 13만원이에요. ㄷㄷㄷ

15ml에 4만원도 있어요. 먼저 작은 용량을 사용해 보시고 큰 걸 택하셔도 되겠어요.

안네마리보린 테스터에 임할때 안네마리에서 주신 샘플들 속에 있었어요.

전 수분부족형 지성에 28살..(-.-)유분기있으면 뾰루지나는 피부에요.

 

향은 남자화장품 냄새같아요..향도 오래갑니다..제 얼굴에서 남친의 향기가 나는 듯한 기분이 오래가요..-.-

질감은 그냥 로션스럽습니다. 묽은 액체에요.손에서 흘러내릴 정도로 묽은 점성이구요..사진속에 에센스병 색깔마냥 미색을 띄고 있어요.

바를 때는 샤사삭 발리고 유분감도 심하진 않아요..음..

이니스프리 허브티크림 정도의 유분감이랄까요? 허브티크림보다는 살짝 덜한 느낌.

아넷사 50짜리 바를때의 느낌처럼 묽고 잘 발려요 ㅎㅎ

자고 일어나도 얼굴이 답답하지 않고 아침세안시 잘 씻겼구요.

살짝 번들거리는 정도에요.매우 약간의 끈적임만 있습니다. 저도 끈적이는 제품은 싫어하는데 답답하지 않았어요.

 

샘플이어도 안네마리 샘플지는 크기가 커서 9번 발랐어요.ㅎㅎ

처음에 하루이틀째까지는 뾰루지가 좀 더 심해지는 것 같았지만 테스터해보고 후기를 올리려고 어차피 개시한 샘플이라 끝까지 써보려고 계속 사용했어요.

저는 지성피부라서 스킨- 아이크림-이 에센스 간단하게 마쳤구요.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당기거나 그러지도 않았는데 하루는 메컵하고 클렌징하고나서 너무 미친듯이 당겨서 허브티크림을 덧발라줬어요.(가끔 미친듯이 얼굴이 건조함을 느끼는 날이 있는데 이 에센스를 엄청 덧바르고 허브티크림까지 발라도 뾰루지는 올라오지 않았어요)

각질제거를 하고 난 날은 수분에센스를 발라주나 그냥 이 에센스를 사용했는데 건조함을 안느꼈구요.

노화방지와 보습기능의 에센스라는데 악지성에게는 수분라인으로 조금 과할 거 같구요. 건성은 위에다 크림을 덧발라주셔야 할 거 같고.

그 외 피부타입들은 이 에센스 하나로 끝내실 수 있겠어요.

 

곧 그날이 와서 피부상태가 일주일전부터 안좋아졌는데..이 에센스바르고 좀 심해지는 듯 하다가 지금은 가라앉아서 상태가 그럭저럭이에요...

그 때가 되면 피부가 뒤집어지는데 그 때가 아닌것 같아요 히힛~~

이런 사실만으로도 제게는 후한 점수를 줄 수 있겠어요.

그러나~~ 가격이 참 건방집니다.. 13만원이면 스킨,에센스사고도 돈이 남을텐데..

 

테스터한 수분에센스마냥 제게는 맘에 드는 에센스였어요.

일반적인 안티에이징을 표방하는 에센스들은 지성피부가 사용하기에는 과한 질감과 유분감이 있어서 저처럼 여드름이 잘 나는 지성피부들은 사용하기 꺼려지는데요.

(물론 에스티의 갈색병은 산뜻하죠^^)

저같은 피부타입에도 안티에이징을 위한 에센스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