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

[스크랩] 라네즈 포어트러블 스킨리파이너

돌프곰 2007. 10. 23. 15:28

중이미지보기

피부 트러블이 잦은 피부를 위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의 트러블 케어용 스킨입니다.
- 각질화가 빠르게 진행되어 각질층이 과도하게 두꺼워지는 과각질화 현상을 케어하여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 살리실산과 트리클로산이 함유되어 과다피지, 묵은 각질을 분해하고 모공을 청결하게 하여 트러블을 방지하여 줍니다.
- 티트리 오일, 감초추출물, 라스베리 추출물, 정향 추출물, 파슬리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진정, 완화시켜 줍니다.
- 천연유래의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컨트롤 해줍니다.

 

상품설명이에요 ^^; 용량은 160ml..저는 인터넷가격 17000원대에 구매했어요.

저는 28살...-.- 수분부족형 지성피부에 여드름을 달고 살고 있어요.

볼에 뾰루지로 크게 좀 많이 나구요..좁쌀여드름은 없는 편이에요.

유분감이 있는 제품은 바르면 바로 트러블이 생기고마는 슬픈 피부입니다.

그래서 크리니크 클래리파잉 스킨2번은 제게 필수품과 같아요.

크리니크를 쓰다가 너무 질려서 ..크리니크가 알콜기가 강해서 너무 오래쓰면 더 건조해지는 것 같아서 잠깐 텀을 두고 사용하려고 고심하다가 고른 제품이에요.

 

일단 향은 아주 약한 티트리 향이에요. 바디샵 티트리 토너는 톡 쏘는듯한 강한 티트리 향이 나는 반면 라네즈 스킨은 화장솜에 뭍혀서 얼굴에 대는 순간 거의 향이 날아갑니다.

저처럼 티트리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순간적으로 이 향이 뭐였지? 하고 생각해보고서야 티트리 향이란걸 깨달았거든요 ㅎㅎ

이 스킨은 예를 들자면 뉴트로지나 토너처럼 산뜻한 트러블용 스킨이에요.

약간의 알콜기는 있는 것 같은데..저는 워낙 알콜에 무딘 피부라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주의사항을 보면 3세 이하의 어린이에게 사용하지 말라는데~~!!

이건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는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삼은 스킨일텐데 이 문구의 의미가 뭔지 궁금했어요..-.-(별걸 다 궁금해하죠?ㅋㅋ)

유리병인데 저는 묵직한 병이 화장대 청소할 때 잘 안넘어져서 저는 좋아요..

제가 팔힘이 참 좋다보니 무겁다는 생각조차 들지않구요..^^;

개인적으로는 뉴트로지나 토너보다 제게는 더 잘맞는 것 같구요.

(뉴트로지나를 사용할 때는 트러블이 가라앉는다기 보다도 그냥 현상유지 수준이었거든요)

 

아주 심한 여드름이 아니라면 라네즈도 무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워에센셜스킨처럼 되직한 촉촉한 질감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크리니크처럼 강한 알콜기가 있는 것은 아니라서 크리니크 일명 소주스킨은 잘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라네즈 토너도 한번쯤 사용해보실 만 할 것 같아요.

 

저는 유분감에 민감한 반면,제 동생은 알콜기에 민감해서 크리니크 스킨을 사용못하는데요.

동생도 라네즈 스킨은 맘에 든다고 열심히 사용중이에요.(동생은 20살입니다)

 

저는 이제품 다쓰고 다시 크리니크를 여름맞이로 사용한다음 날이 추워지면 다시 구매할 거에요.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