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스크랩] DHC 아세로라 시리즈 -스킨,에센스,젤

돌프곰 2007. 10. 23. 15:22

DHC 아세로라 에센스 30mL 2만원

DHC 아세로라 로션 100mL 15000원
DHC 아세로라 젤 40g 18000원

 

사용순서는 에센스 - 로션(스킨) - 젤이에요.

후기들을읽어봄 3가지를 같이 씀 좋다해서 같이 구매했어요.

3개를 늘어놓으면 키가 비슷비슷합니다. --; 용량은 좀 작은 편인데요 세일할 때 이용해서 구입하시면 되요.ㅎㅎ

바르려고 맘먹은 날 하필 매직이 왔는데 에라 모르겠다 하는 심정으로 개시했어요.

예민해져 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트러블이 생기진 않았어요. 오히려 나 있던 트러블도 좀 잠잠해지는 느낌이 ㅋㅋ

저희 집은 딸만 4인데 제가 28이구요.26,20,18살 그래요 --;

같이 아세로라를 쓰기 시작했는데 다 평이 좋군요.

순하고 지성피부에 좋다고. 동생들이랑 저랑 피부가 민감한 편이거든요.

저희 4명에게 동시에 합격점을 받았어요.ㅋㅋ

아세로라는 좀 어린 친구들이 쓰면 좋겠다 싶어서 망설이신 지성이시면 써보셔도 무난할것 같아요.

3가지 발라주고 다른 거 안발라도 당기거나 하진 않네요.

전 수분 부족형 지성이라 잘 당기는데 이건 괜찮아요.

 

유분기 있는거 바름 트러블 생기시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향은 에센스에서 한약 비스무리한 냄새가 나요. 에센스는 그냥 맑은 노르스름한 액체구요.

스킨과 젤은 무향이에요.투명하구요.젤에 non oil표시되어 있어요.

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젤 좋아하시면 아세로라 젤도 좋아하실 거 같구요.

순하게 발리는게 맘에 들었어요.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