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스크랩]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돌프곰 2007. 10. 23. 15:21

 

이 제품은 싱글즈 설문조사하고 받았어요 .ㅋㅋ 가격은 30 ml에 13만원이지요..

나이트 리페어쓰고 참 좋았는데요. 트러블이 잘 생기시는 분들은 안티에이징제품 사용하시면 뭐가 잘 나잖아요. 나이트 리페어는 잘 맞았는지 뾰루지도 안나고 좋았어요.

집중 케어라고 해서 21일간 쓰고 3개월마다 쓰라고 설명서에는 적혀있어요.

유분기는 나이트 리페어보단 좀 더 있구요, 바름 뾰루지는 가끔 올라와요. ㅠ.ㅠ

근데 안티에이징이래도 뭐 탄력이 더 생기고 그런 건 잘 모르겠어요. --;

에스티 홍보문구에는  여드름 자국도 완화해준대지만 과장이구요..

왠지 안티에이징제품을 안바름 안될 것 같은 요즘에 그냥 무난한 제품같아요..

좀 비싸긴하지요..

나이트 리페어가 더 저렴하던데. 전 나이트 리페어가 더 좋았어요.

스포이드식이라 불편해요.. 스포이드가 손등에 안닿게 하고 다시 잠글 때도 용기주위에 안닿게 조심하려니 좀 귀찮아요.

자꾸 여닫음 공기중에 많이 노출이 되는데 별 상관이 없는지 여전히 스포이드 식으로 나오더군요.

뭐 무난하지만 제 돈주고는 못살것 같아요 .ㅋㅋ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