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SK-II] 페이셜트리트먼트에센스

돌프곰 2008. 2. 19. 14:27

75 / 150 / 215 ml로 출시되어있어요.

75 ml가 85,000원. 150 ml가 145,000원이네요 =.=

전..11ml샘플을 사용해봤어요. 아침저녁 사용해도 2주는 쓰네요 ^^;;

 

29살.유분에 민감한 중지성피부에요. 피부트러블이 상당합니다.

 

이 제품이 굉장히 유명한데 사실 비싸서 써 볼 일이 없었어요.

굳이 비싼 화장품을 쓰지말자..이런 생각과 일단 가격의 압박으로 ^-^

 

이 제품은 정말 스킨 스러워요. 아예 물같은 제품이라 발라도 바른 것 같지 않은 기분?

흡수도 빠르고 바른 것 같지 않게 보송보송합니다.

여름이나 봄가을에는 지성피부라면 스킨과 이 제품만 사용해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물론 중건성피부시라면 필히 다른 제품을 병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향은 처음에 맡으면 DHC아세로라 로션(스킨)향과 비슷하다가

약간 꼬리꼬리한 냄새로 바뀌어요.

제가 향에 민감한 편이지만, 제게는 거부감드는 향은 아니었어요.

 

이 제품만 단독으로 사용해보면서 트러블유발여부를 살피다가

제 피부에 잘맞길래 이 위에다 다른 세럼을 발라봤는데요.

평소에 스킨바르고 세럼바르면 피부에 쏙쏙 스며들잖아요?

이 제품을 바르고 다른 제품을 바르면 뭔가 막을 형성한 위에다 덧발라주는 느낌이랄까?

살짝 겉돌듯이 발라지는 것 같아요.(물론 밀리거나 들뜨는게 아니라 흡수는 잘됩니다)

그래서 아예 스킨같다는 생각에서 .. 뭔가 피부에 역할을 하기는 하는구나 생각했어요 ^^;

 

2주간 사용해본 바로는 피부가 건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뾰루지에는 효과가 없지만.오돌토돌한 좁쌀이나. 피부의 붉은기는 좀 줄어들었어요.

 

음..제품 자체는 맘에 들지만. 제게는 너무 비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