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DHC] 플래티넘 실버 나노 콜로이드 밀키에센스

돌프곰 2008. 2. 5. 16:56

80ml에 26,000원이에요.

전에 샘플 여러개 받아놓고  잊어먹었다가 발라봤어요 ^^;;

저는 29살..유분에 민감한 중지성피부에요. 트러블도 항상 있구요.

 

나노 사이즈로 미립자화한 플래티넘(백금) 파우더와 실버를 나노 콜로이드 상태로 배합한 미용액입니다.

●플래티넘 파우더 성분이 피부의 밸런스를 정돈하여 생기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 줍니다.

●나노 콜로이드 상태의 두 가지 성분이 흡수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스페인산 유기 재배된 올리브 잎에서 추출한 농축 올리브 리프 엑기스를 기초로 하여 식물 성분과 콜라겐 등 10가지 종류의 미용성분을 배합, 피부를 더욱 아름답게 가꿔 줍니다.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생기있고 투명하게 유지시켜 주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무향, 무색소, 천연성분 배합, 파라벤 프리

 

DHC홈피의 설명입니다 ^^

 

반투명한 색상의 굉장히 묽은 에센스에요. 점성있는 스킨처럼 주르륵 흐를 정도로 묽습니다.

향은 거의 안나요. (DHC가 보통 향이 안좋은데. 이건 아예 안나서 맘에 들었어요)

 

약간의 유분감은 있지만 바르는 순간 쏙 스며들어서 보송보송해집니다.

건성피부시라면 너무 부족하다 싶으실 것 같아요.

지성피부에게 딱 맞는 에센스같아요.

DHC의 코엔자임큐텐 밀크보다 유분은 적습니다.

 

보습은 괜찮은 편이에요. 이 제품을 바르고 맨얼굴로 돌아다녀도 얼굴이 당기지는 않았어요.

대신 밤에 씻고나서 얼굴이 좀 벌개져서..피부방어력은 약간 미흡하지만

보습의 측면에서는 상당히 우수한 편이에요.

아이크림대신에 발라보니 약간 부족한 듯 하면서 괜찮았어요.(전 눈가는 건조해요)

 

여름에 쓰기 좋을 보송보송한 에센스에요.

끈적임을 싫어하는 지성피부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