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클렌져

[가밀라 시크릿] 라벤더 헤븐 클렌징파우더

돌프곰 2008. 2. 12. 12:06

 

 

29살,유분에 민감한 중지성피부에요.

사실,카페에서 테스터진행할 때 참여해서 <스피아민트 스파클>을 사용하고 뾰루지로 고생한 적이 있어요.

그렇지만 화장품을 사랑하고... 클렌징제품을 좋아하는 저는

가밀라시크릿 홈페이지에서 라벤더헤븐 클렌징파우더 체험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신청해봤다가 당첨이 되서 사용해보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종이상자안에 5회분이라고 비닐포장이 되어서 받았어요.

 

저는 유분에 민감한 트러블성 중지성피부라서 클렌징에 관심이 많습니다.

각질도 잘 생기는 편이라서 각질제거제품,파우더워시류도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가밀라시크릿의 <스피아민트 스파클>을 사용하고나서 뾰루지가 심해져서 지난번에는
 바디클렌져로 사용한 경험이 있어요.

대신 동생이 몸에 닭살이 심한데 닭살이 완화되는 효과가 나타나서 오히려 동생이 좋아하며 사용했었어요.
 
가밀라 시크릿이 그렇게 좋다고 입소문이 자자한데, 저랑 안맞았지만,

다른 제품은 저와 맞는 제품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번 테스터에 참가해봤어요.
주신 양은 5일분이라지만, 양은 상당했어요. 제가 항상 세안할 때마다 2번씩 하는 습관이 있는데

하루 아침저녁 2번씩 일주일간 사용했으니 양은 꽤 상당했다 생각합니다.
 
처음 제품을 받아보고 생각한 점은. 일반적인 클렌징파우더,파우더워시와는 다르다 였어요.
가밀라 시크릿 바자체를 빻아놓은 것 같다 이런 생각을 했는데. 가밀라시크릿에 문의하니
실제로 클렌징파우더는 바타입을 빻아놓은 것의 차이이지. 성분상의 차이는 없다고 하시네요.
곱게 빻아져서 가루로 된 것과 비누덩어리가 함께 섞여 있습니다.
거품은 무난하고.일반적인 클렌징폼제품처럼 풍성한 거품이 나는 것은 아니지만.
클렌징젤의 자잘한 거품처럼 나요.
바타입과 거품이 나는 정도는 유사한 것 같아요.
 
세안시에 헹궈낼 때 비누가 피부에 막을 형성한 듯이 약간 미끌거림이 있어요.

가밀라비누로 마스크팩을 해도 좋다고 하잖아요?그런 느낌으로 세안을 했어요. 얼굴을 문질러주면서 헹궈내면 잘 헹궈집니다.
세안후에는 뽀득거리면서도 개운한 느낌이 들어요.
약간의 눈시림이 있지만.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스피아민트 스파클>보다는 눈시림이 덜했어요.
세안후에 얼굴에 약간의 당김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보면 라벤더헤븐은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다 그렇게 쓰여있는데.

건성피부라고 국한짓기보다는 라벤더향을 선호하는 분이 사용하시면 좋을 제품이에요.

오히려 트러블피부에 라벤더헤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라벤더 향이 물씬 풍겨요. 물론 가밀라 특유의 빨래비누스러운 냄새도 섞여있지만,
라벤더향이 꽤 강하게 풍깁니다.
 
클렌징파우더 자체로,곱게 빻아진 가루는 잘 녹는데, 비누덩어리로 된 것은 잘 녹지 않아요.
그래서 비누의 작은 덩어리들로 얼굴을 맛사지한다 그런 생각으로 문질러줬어요.
밀가루처럼 곱게 갈아진 것은 아니고. 입자는 상당히 크지만, 피부에 자극이 있는 파우더타입은 아닙니다.

거품내면 금방 녹아서 자잘한 거품이 되요.
 
세안후 얼굴을 보면 맨들맨들해진 코와 함께, 얼굴 전반적으로 광이 나요.
세정력은 우수합니다. 제가 습관이라서 세안을 두번씩 하는거지만.,

사실 가밀라비누로 세안할 때는 한번만 해도 충분한 세정력이에요.

 클렌징오일을 사용하고나서 가밀라비누로 세수하면 메컵의 잔여물도 잘 지워져나갑니다.
 
일주일간 사용한 바로는. 피부의 미세한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어요.
세안후에 피부가 전반적으로 반짝이듯이 광이 나고.코의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트러블이 없었다는 거에요.

기존에 스피아민트스파클을 사용하고 피부가 상당히 뒤집어졌던 경험이 있는 저로서

다시 가밀라비누를 사용해보려고 마음먹은 것은 도전정신?이었는데요 ^^

이번에는 제 피부에 잘맞는 가밀라를 찾은 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아직 클렌징파우더가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클렌징파우더가 습기에 약하니 케이스가 견고해지던지,

아니면 소량으로 개별포장을 해서 사용하기 쉽게 출시된다면 구매의사가 있습니다.
원래 가밀라비누자체나,천연비누들이 습기에 약하기 때문에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포장을 잘해주시면 좋겠어요.

제가 가밀라시크릿에 질문을 했어요. 클렌징파우더와 바타입의 차이가 있는지?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글을 남겼는데 오늘 전화를 하셔서 설명해주셨어요.

보통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기면 답글로 설명해주시는데

친절하게 전화를 해주셔서 정말 놀랐어요.

 

바타입과 클렌징파우더는 빻아놓은 차이이지, 성분상의 차이는 없고

가격은 28000원 동일하게 책정될 예정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