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춰라이져

[쥴리크]카렌듈라크림

돌프곰 2007. 12. 25. 15:50

이번에는 사진 없어요 ^^;;;

쥴리크가 리뉴얼되면서 케이스가 바뀌었는데.전 리뉴얼 전의 <카렌듈라크림>이라서

그냥 사진 안찾아왔어요.

 

이 제품은 전에 <현쫑현쫑>님이 주신건데..얼마전부터 쓰고 있어요.

(현쫑현쫑님~!! 일부러 리뷰안쓴거 아니었다우...ㅎㅎ)

쥴리크 제품을 덜어주셨는데 쥴리크가 유분감이 많다는 얘기에

엄두를 못내다가 요즘 중성에 가까워져서 도전했어요.

 

색상은 진노랑색에 가까워요.

질감은 연고스러운 되직함.

바르면 약간 뻑뻑한데. 손에 덜어서 살짝 녹여서 바르면 잘발린다는데

저는 손이 매우 찬 편이라서. 잘 안녹아요.

그래서 그냥 열심히 펴발랐어요.

 

향은 거의 안나는 것 같아요.

유분감은 상당합니다. 키엘 울트라페이셜크림과 비슷한 것 같은데

키엘 울트라크림은 수분감과 함께 좀 더 끈적이구요.

쥴리크 카렌듈라크림은 수분감이 부족해서 바르면 쫀쫀하게 발리는 것 같아요.

 

건성피부는 카렌듈라크림을 겨울에는 못쓰실 것 같아요.

물론..지성피부가 꺼려할 유분감입니다.

저같은 피부타입은 겨울에나 쓰기 좋을 제품같아요 ^^

 

여드름진정효과와 붉은기 완화 어찌고 그런다는데

뭔가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어요 -.-

그냥 피부가 계절타면서 민감해질때 자극없이 순하게 바를 수 있는 크림같아요.

저는 트러블이 더 심해지지는 않고 조금 진정되는 것 같기도 한데.....

여드름피부보다는 피부가 민감할 때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