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클렌져

[뷰티풀솝] 패츌리로즈 와 레몬버베나

돌프곰 2007. 11. 11. 15:44

지난 번에 뷰티풀솝에 가입하고 받은 샘플비누 2가지 입니다.

잘라진 비누 2개를 보내주셨어요. 전 지성에 트러블 피부랬더니

레몬버베나와 패츌리로즈를 보내주셨어요.

 

 

뷰티풀솝의 <패츌리로즈>에요.

저는 뭐가 좋은지는 잘은 모르고 ^^;

장미오일이 들어있고 트러블피부에 좋다 그 정도만 알아요,,,,,,,

향이 정말 짙더라구요.

욕실에 내놨더니 장미향과 굉장히 짙은 향이 나요.(이 향이 뭔지는 모르겠어요)

살짝 머리아플 정도로 짙었어요.

사용감은 굉장히 뽀득뽀득합니다. 세안후 바로 미친듯이 당기는 정도는 아닌데

상당히 뽀득거렸어요.

중건성이신 엄마는 이 비누는 상당히 뽀득거린다고 안쓰셨다는...

이 비누는 정말 <지성용>입니다!!

레몬이 피지수렴과 각질관리에 좋대네요. 홈피에서 보니까요 ^^;

레몬버베나 입니다. 이 비누 조각 사이에 나뭇잎이 들어있었어요.

레몬향과 뭐가 섞여서 나는데

방향제 향같아요 --;

좀 저렴한 방향제 있잖아요. 포푸리로 담아서 파는 것.

그런 향과 비슷했어요.. 흠

세정력은 괜찮았고 살짝 당김있어요.

 

제가 빅토리안로즈 비누랑 이 2가지를 사용해봤는데

아예 건성용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지 않는 이상 사용감은 비슷비슷할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선호로는 <빅토리안로즈>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천연비누 치고는 잘 안물러져서 좋구요.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았어요.(전 가밀라시크릿은 너무 눈이 따가웠거든요)

뷰티풀솝 비누들은 무난한 비누같아요. 맘에 들었어요.

 

홈피가보니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래서 다음 기회에 비누를 사기로

마음을 접었어요.

지금 당장은 <빅토리안로즈>만 필요한데 배송비가 아까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