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클렌져

[스크랩] 미로 포어 클리어 클렌징폼

돌프곰 2007. 10. 23. 15:26

중이미지보기

175ml이구요..인터넷에서 저는 4900원 줬어요.

얼마전에 마몽드 프레시폼클을 구입할 때 같이 샀는데 사실 열흘만에 마몽드 폼클을 다 썼어요 --;

저희 집에 딸내미가 4명이라 푹푹 쓰기도 하는데다 마몽드폼클이 푹푹 잘나와서요.

아무튼~~~ 미로의 느낌은 우와!!! 였어요.

처음 짜서 향을 맡았을 때는 그린티향 (참존 징코 폼클향도 이렇죠^^)인가 싶더니 좀 더 지나니 은은한 향이 났어요. 단순히 그린티향만은  아니에요.

질감은 마몽드보다는 좀 더 뻑뻑하게 되직한 거 같아요.

용기의 폼클 나오는 입구가 얘도 커서 힘조절을 잘해야하긴 하지만, 마몽드는 좀 더 묽어서 푸욱 나오는 반면에 조금 더 질감이 되직해서 그런지 양조절은 더 쉬웠어요.ㅎㅎ

거품은 풍성하게 잘 나네요. 거품도 잘나고 뽀득한 헹굼이지만 그렇다고 눈가가 시릴정도로 뽀득한 것도 아니고.

보통 지성피부이시면 세안을 한 번 해서는 잘 안 씻기는 느낌이 들잖아요.

저는 특히 코부위가 한 번 세안으로는 그다지 만족하지 못하는데요.

얘는 한 번에 샤사삭 씻겼어요. 이 점은 마몽드 폼클도 그랬는데 세정력을 제가 느끼기에는 미로가 좀 더 앞서지 않나 싶어요.^^*

보통 씻을 때 메컵지우면서 세안을 일차적으로 하고 샤워하고 머리감고 다시 세안을 한 번 더 해주면서 샴푸잔여물 같은거 얼굴에 묻은거 다시 가볍게 세안을 하는데요.

일차세안을 하고나서 다시 세안시까지 시간적 여유?가 있으면 얼굴에 물기가 말라가면서 조금 당기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어요.

 

가격도 참 저렴하고..특히나 저희 집처럼 폼클 소비량이 많은 집은 미로 폼클 추천드립니당^^

 

 

 

출처 : 닥터윤주의 화장품나라
글쓴이 : 돌프 원글보기
메모 :